대구에서도 천연성분 화장품 열풍? 그라함스 코리아, 대구백화점 입점!
호주 자연주의 보습케어 브랜드 ‘그라함스 코리아’, 대구에 첫 정식 매장 오픈!

호주 자연주의 보습케어 브랜드 그라함스가 대구백화점에 매장을 오픈했다. 브랜드는 서울, 천안에 이어 대구에서도 천연성분 화장품 열풍을 일으킬 전망이다.

그라함스는 오픈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대구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오픈 당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모든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크림 샘플 2종과 매일유업 두유를 증정한다. 또 1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패션 선글라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단 샘플, 두유, 선글라스 증정 이벤트는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 종료된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는 내추럴 선클리어, 알로에 미네럴 데오드란트 롤-온 구성의 ‘썸머 잇템 세트’ 혹은 내추럴 샴푸, 내추럴 컨디셔너, 내추럴 바디워시, 내추럴 바디 모이스처 로션 구성의 ‘터치 마이 바디 세트’ 구매 시 10%를 할인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그라함스 코리아 관계자는 “대구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대구백화점에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라며 “7월 이벤트가 끝난 후 8월에도 다양한 할인 및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그라함스는 대구백화점 1층, 강남 핫트랙스 ‘하임(HEIIM)’, 핫트렉스 일산점, 핫트렉스 대전점, 리바트키즈 홍성내포점, 신촌 세브란스 암병원 ‘힐랭앤뷰티’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