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가 만든 엄마들의 패스트 패션 「몬테밀라노」가 한국골프장경영협회에서 지정한 ‘골프의 날’인 지난 27일(월) 강원도 원주시 문막읍에 위치한 센추리21 컨트리클럽에서 몬테밀라노배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진행했다. 

이날 경기에서는 메달리스트 69타, 남성부와 여성부 우승 71타를 차지하게 되었으며, 롱기스트는 파인 3번홀에서 340야드, 니어리스트는 레이크 3번홀에서 0.3M, 파인4번 파4홀에서는 이글이 나왔다.

대회 시상품으로는 금장퍼터, 캐디백세트, 주중무기명대우권과 신성통상(탑텐 패턴스퀘어백팩), 지지텍스타일(기능성팔토시), 레아컴퍼니(건강한 생강더덕진액), 행성유통(겨울부츠), 월드트바스(등산용품 및 가방), JP코리아(H-레시피 헤어용품)으로 많은 협찬사로부터 후원을 받았으며, 참가상품인 「몬테밀라노」 여행용가방, 한올컴퍼니 아쿠아폴로티를 포함하여 총 4,8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몬테밀라노」 오서희대표는 “이번 대회에도 많은 분들의 참여로 인해 성황리에 마치게 되어 너무 기쁘며, 여성 골퍼들을 위한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골프웨어로 입어도 손색없는 상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몬테밀라노」는 오는 25일(월) 백제홍삼주식회사에서 주최하는 "제1회 삼대인아마추어골프대회"에 1,000만원 상당의 참가상품(여행용가방)과 베스트드레서에게 수여되는 「몬테밀라노」의류상품권을 협찬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