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패션협회(회장 원대연)는 오는 30일 섬유센터 17층 중회의실에서 국내 패션 및 유통업체 CEO 및 임직원을 대상으로 '중국 패션시장 진출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산업자원부가 섬유·패션산업의 고부가가치 자가 브랜드 수출 확대를 위해 추진 중인 섬유산업기술력향상사업 일환에 따라 개최되는 것으로 패션 업계의 성공적인 중국 진출을 위해 성공 및 실패 사례 연구와 유통 및 브랜드 등록관련 실제 사례 중심으로 진행된다.따라서 중국 진출 시 필요한 브랜드 전략, 생산기지 및 유통망 확보 방안, 현지 마케팅 사례, 시장 선점 전략 등에 대한 해답을 브랜드 '온앤온'의 중국 진출 사례를 통해 알아보고, 중국 진출에 대한 실질적인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성공 및 실패 사례위주로 집중 분석한다.특히 최근들어 이슈화되고 있는 중국내 브랜드 등록과 상표 관리에 따른 법률적 문제를 브랜드 '톰보이'의 사례를 중심으로 분석하며 중국 유통 네트워크의 이해를 돕기 위한 강연과 함께 홍콩 거점을 통한 제2의 중국 진출 방안 연구를 위해 홍콩투자진흥청 해외무역부서장 초청 강의가 이어진다.(02-528-47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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