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시즌 셔츠와 안경테는 스타일리시한 남성들에게 사랑 받는 아이템. 특히 안경테는 잘만 착용하면 패셔너블하면서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이에 유러피안 감성의 아이웨어 브랜드 ‘비비엠(bibiem)’에서 다양한 셔츠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안경테 선택법을 소개한다.

◆포멀한 셔츠에는 시크한 ‘블랙’ 안경테!

[안경테-비비엠/ 의류-지이크 파렌하이트/ 가방-랑카스터/ 시계-게스워치]

평소 포멀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남성들은 블랙 프레임의 안경테를 추천한다.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와 깔끔한 스퀘어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 비비엠의 안경테는 도시적인 이미지를 선사한다. 특히 골드 컬러의 엔드피스와 둥근 팁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층 올려준다.

블랙 프레임 안경테로 포멀한 느낌을 부각시켰다면 같은 톤의 셔츠로 스타일링 하는 것이 좋다. 톤 다운된 네이비 셔츠와 아이보리 팬츠는 남성적이면서 도회적인 느낌을 뽐내기 좋은 아이템. 여기에 매끈한 블랙 컬러 크로스백과 블루, 골드 다이얼이 매력적인 시계로 포인트를 주면 패셔너블한 포멀룩의 정석을 연출할 수 있다.
 

◆산뜻한 분위기의 셔츠라면? ‘패턴’ 안경테가 딱!

[안경테-비비엠/ 의류-지이크 파렌하이트/ 팔지-까르뜨블랑슈/ 샌들-클립(CLLIB)]

캐주얼하면서 개성있는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패턴이 들어간 안경테가 제격이다. 프레임의 마블 패턴이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하는 비비엠의 원형 안경테는 유니크하면서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마블 패턴과 어울리는 골드 컬러가 템플 라인에 더해져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느낌을 고조시킨다.

이때 독특한 마블 패턴 프레임의 안경테와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위해 화사한 느낌의 데님 셔츠와 화이트 팬츠를 선택하도록 하자. 여기에 와일드한 분위기의 팔찌를 착용해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하는 것도 방법이다. 마지막으로 아티스틱한 패턴의 샌들로 마무리하면 산뜻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비비엠 관계자는 “셔츠와 안경테는 손쉽게 트렌디하면서 남성적인 느낌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라며 “특히 안경테는 아이템 하나로도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 스타일에 고민인 이들에게 강력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