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원피스가 여성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시즌엔 화려하면서도 절제미 넘치는 패턴 디자인으로 여성들의 시선을 끈 심쿵 원피스가 여름 필수 스타일링템으로 큰 인기를 끌고있다. 이에 이사베이에서 감각적인 패턴 활용으로 멋을 드러내면서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잡는 여름 심쿵 원피스 TOP3를 소개한다.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표현하고 싶은 여성들은 청량한 여름 색감이 돋보이는 반팔 원피스를 선택하자. 흰 색과 파란 색감의 조합이 보기만 해도 시원한 이사베이 반팔 원피스는 상큼 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하기 제격인 아이템. 특히 원피스 허리 부분과 끝단을 파란색으로 마무리한 디자인이 깔끔하면서도 경쾌한 느낌까지 자아내 도심 나들이룩으로 입기 좋다.

패턴이 다소 부담스럽게 느껴질 땐 톤 온 톤 패턴 원피스를 추천한다. 화사한 민트 색상이 매력적인 이사베이 민소매 꽃 원피스는 활동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자아낸다. 이때 꽃 무늬에 옅게 더해진 핑크 배색이 무심한 듯 감각적인 멋을 뽐내 부담없이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샌들이나 운동화를 더한다면 스포티한 감성까지 배가시킬 수 있을 것.

좀 더 과감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싶은 여성이라면 화려한 색상의 민소매 원피스를 입어 보는 것이 어떨까. 강렬한 색상 배합이 개성있는 이사베이 민소매 원피스는 일상룩으로는 물론 여름 휴가지에서도 가볍게 특별한 멋을 부릴 수 있어 올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여성들에게 손꼽힌다.  특히 화보 속 한채영처럼 원피스를 단독으로 입거나 얇은 하얀 카디건을 함께 걸쳐주는 것도 방법이다.

이사베이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패턴이 가득한 심쿵 원피스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다”라며 “강렬한 색감과 화려한 패턴이 가미된 원피스를 선택했다면 그 외의 액세서리는 최소한으로 착장해 원피스에 집중하는 것이 요령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