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들을 위한 캐릭터 스페셜 에디션

하이-테이스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제이에스티나레드(J.ESTINA RED)’에서는 글로벌적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라인프렌즈 (LINE FRIENDS)’와의 주얼리 비주얼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제시카의 위트 넘치는 포즈와 함께 지난해 홀리데이 에디션에 이어 새롭게 변신한 브라운과 샐리 캐릭터 주얼리가 쿨하게 스타일링 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주얼리는 브라운과 샐리의 캐릭터를 이용한 시크한 디자인의 목걸이, 반지외에 별과 달의 모티브가 더해진 귀걸이등으로 제안되며 본격적인 여름철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의 역할은 물론 소장가치와 희소성까지 높여 다앙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선물이 되어줄 것.

제이에스티나레드 관계자는 “기존 캐릭터 소비의 주요 타겟층이었던 어린이들을 넘어 어른들만을 위한 캐릭터 산업이 점점 확대되어지고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통해 재해석 되는 만큼 지난해 선보인 협업을 통해 이미 폭 넓은 인기를 검증 받은 바, 이번 써머 에디션 역시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며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적으로 수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캐릭터로 손꼽히는 브라운, 샐리의 시크한 변신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제안될 것”이라고 전했다.

‘제이에스티나레드(J.ESTINA RED)와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함께 제작한 다양한 주얼리는 제이에스티나 레드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