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섬유직물공업협동조합 - 윤원보 이사장

섬유.패션.유통업계의 진정한 동반자이자 품격높은 대변지인 국제섬유신문의 창간 2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최근 우리나라 섬유패션산업은 세계경기의 불황과 중국 등 후발 개도국들의 수출시장 잠식으로 여러가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이란과의 경제협력으로 인하여 우리나라 섬유직물 수출길이 더 열려있어 앞으로 중동시장의 또 한 번의 수출 전진기지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 섬유업계는 경영체질을 강화하고 부가가치가 높은 고급제품을 생산하는데 온 힘을 다해야 될 것입니다. 또한 그렇게 발전하도록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오늘의 이 어려움들을 충분히 이겨 내리라 확신 합니다.
우리 대구경북섬유직물공업협동조합도 조합원 업체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고품질의 원부자재를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하여 조합원업체에 공급하여 원가절감을 기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고 또 수출오더 수주를 위한 모든 지원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창간 23주년을 맞이하는 국제섬유신문도 섬유직물업체의 다양하고 생생한 정보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고 업계의 애로사항을 명쾌하게 해결하는 섬유.패션 전문지로서의 큰 역할을 하여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 번 창간 23주년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 있으시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