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요우커를 공략하기 위해 기획한 ‘헬로, K-패션’ 팝업스토어가 26일부터 6월 9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서 추가로 운영된다. 

지난 4월 29일부터 26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운영된 ‘헬로, K-패션’ 팝업스토어는 코오롱스포츠를 비롯한 코오롱FnC의 대표 브랜드 8개 브랜드로 구성해 운영했으며, 목표 매출을 초과 달성하는 성과로 이번 추가 오픈이 기획됐다. 

‘헬로-K패션’ 팝업스토어는 코오롱스포츠의 모델로 활동 중인 송중기 효과에 힘입어 전체 매출의 50% 이상이 코오롱스포츠에서 발생했다. 특히 송중기가 ‘태양의 후예’ 마지막 장면에서 착용했던 코오롱스포츠의 시그니처 헤비 다운, ‘안타티카 리미티드’와 꿀벌 지킴이 아웃도어 룩 ‘BEE 콜렉션’의 송중기 광고 착장인 펀칭 캐주얼 재킷과 라운드 티셔츠가 매출 견인의 큰 몫을 차지했다. 또 매출의 90% 이상은 국내 고객이 아닌 중국 고객으로부터 발생했다. 

오늘 26일부터 6월 9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1층에서 운영되는 ‘헬로-K패션’ 팝업스토어는 국내 최고의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직접 선정한 코오롱스포츠, 럭키슈에뜨, 슈콤마보니 등 코오롱FnC의 8개 브랜드의 약 30 여 개 아이템을 선보인다. 

또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코오롱FnC의 8개 브랜드는 ‘888 이벤트’를 통해 매일 8번째 구매 고객과 88번째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매일 8번째 구매 고객에게는 코오롱스포츠, 쿠론, 시리즈, 럭키스에뜨, 지오투 등의 브랜드 사은품을 증정하며, 88번째 고객에게는 코오롱스포츠의 워킹화 ‘삭스(SOX)’를 증정한다. 코오롱스포츠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안타티카 리미티드’ 구매 시 송중기 미공개 화보와 브로마이드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 코오롱스포츠 상품을 포함한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송중기 미니 등신대’를,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송중기 스페셜 스티커’를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