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스의 계절이 돌아왔다!”

올리비아로렌, 레이스를 모티브로 한 ‘그!레이스’ 시리즈 출시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레이디 라이크 룩’ 연출 가능

낮기온이 30도를 웃돌면서 여름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예로부터 트렌디하면서도 페미닌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어 여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 온 레이스는 소재 특성 상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을 줘 여름을 대표하는 대세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이에 패션기업 세정그룹(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3040 여성들을 위해 레이스를 모티브로 한 ‘그!레이스’ 시리즈를 출시했다. 섬세한 소재에 모던한 실루엣이 더해진 그!레이스 시리즈는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레이디 라이크 룩’ 연출에 제격이다.

‘레이스 원피스’로 여성스러운 이미지 연출 

코디에 자신이 없다면 원피스가 정답이다. 원피스는 굳이 상•하의의 매치를 신경 쓰지 않아도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어 간편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아이템이다. 올리비아로렌에서 출시한 ‘그!레이스 원피스’는 섬세한 레이스 소재가 돋보여 여성스러운 매력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허리부터 퍼지는 핏 앤 플레어 실루엣의 원피스는 허벅지 라인이 드러나지 않아 하체 체형커버에 좋을 뿐 아니라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도 있다.

박시한 실루엣의 원피스는 소매가 끼지 않아 팔뚝의 군살을 커버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전신의 체형이 용이한 스타일로 전체적으로 여유 있어 활동하기에도 용이하다. 무릎 위 기장으로 선택하면 상대적으로 가는 하체에 시선을 분산시킬 수 있어 좋다

그!레이스 원피스는 총 10종이 출시 돼 자신에 체형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블라우스 + 레이스 스커트’로 우아한 이미지 연출

블라우스와 스커트는 단아하면서도 참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스타일링이다. 하지만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어 포인트로 디테일을 살린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리본 등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라우스와 밑단에 레이스 패치로 포인트를 준 ‘그!레이스 스커트’를 매치하면 센스 있는 하객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깔끔한 진주 귀걸이를 매치해주면 우아한 이미지를 배가시킬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