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코리아(대표 김정훈)는 지난 5월 21일 서울 반포 세빛둥둥섬 및 한강시민공원에서 ‘퓨젝스x쿨 러너스’와 함께 러닝의 즐거움을 개성있는 사진으로 담아내는 ‘포토(Photo)’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3팀으로 나뉜 18명의 참가자는 캐주얼 러닝화 퓨젝스를 활용한 다양한 사진과 러닝 포즈 등을 사진으로 담아내는 팀별 미션을 수행했다.

 이날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으로 잘 알려진 인기 사진작가 오중석이 심사위원을맡아 사진의 독창성, 주제에 대한 표현력, 사진 촬영시의 팀워크 등을 평가했다.

전체 행사 진행은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매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김정민과 재치 있는 입담의 개그맨 김범용이 맡아 행사에 즐거움을 더했다.

특별 심사위원으로 참가한 아식스 코리아 김정훈 대표는 “3월부터 시작된 뮤직, 푸드에 이어 포토 프로젝트까지 퓨젝스x쿨 러너스 캠페인을 통해 일상 속 다양한 러닝의 즐거움을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갖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또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사진작가 오중석씨는 “평소에도 러닝을 즐기고 좋아하는데, 사진을 촬영하며 행복해하는 참가자들과 함께 해 잊지 못할 즐거운 경험이었다”고 밝혔다.

 한편 ‘퓨젝스x쿨 러너스’ 캠페인은 러닝을 일상 속 하나의 문화로 정착시키고 러닝의 즐거움을 전파하기 위해 매월 각기 다른 테마와 러닝을 결합하여 진행되는 아식스의 이색 러닝 프로젝트다.

최종 우승팀에게는1,000만 원 상당의 아식스 상품권이 부상으로 주어지며, 우승팀 외 참가자 전원에게도 아식스 제품과 함께 올 가을 개최되는 ‘2016 아식스쿨런’ 참가 기회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