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격식과 스타일을 동시에! 안경테 하나로 남, 녀 비즈니스룩 완성하자!
가벼워지는 비즈니스룩! 세련되고 날렵한 안경테로 스타일 지수 높이자!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직장인들의 패션도 한층 가벼워지고 있다. 이때 세련되고 날렵한 안경테가 가벼워지는 비즈니스룩에 스타일 지수를 높여줘 직장인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이에 유러피안 감성의 아이웨어 브랜드 ‘비비엠(bibiem)’에서 가벼워지는 비즈니스룩에 어울리는 안경테 선택법을 소개한다.

 

◆화려한 비즈니스맨은? 지적인 ‘하금테 프레임 안경테’

[안경테-비비엠/ 의류-반하트 디 알바자/ 시계-게스워치]

올 봄 세련된 비즈니스룩을 연출하고 싶은 남성들은 하금테 프레임의 안경테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블랙, 퍼플 컬러의 마블패턴이 가미된 비비엠의 하금테 프레임 안경테는 도시적인 이미지를 연출한다. 특히 안경테 하단의 골드 프레임과 골드 템플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고조시켜 지적이면서도 훈훈한 느낌도 자아낸다.

하금테 프레임의 안경테로 도회적인 느낌을 부각시켰다면 화사한 컬러감으로 스타일링을 연출하도록 하자. 라이트 버건디 컬러의 체크 패턴 재킷과 아이보리 팬츠로 화려하면서도 포멀한 느낌을 더하고 세레니티 컬러 다이얼이 돋보이는 메탈 시계로 포인트를 주면 가벼우면서도 세련된 비즈니스룩이 연출된다.

 

◆품격 있는 커리어 우먼은 ’스퀘어 프레임 안경테’가 딱!

[안경테-비비엠/ 의류-베스띠벨리/ 신발-Antonio Barbato by 리치오안나]

누구보다 품격 있는 패션 감각을 뽐내고 싶은 여성이라면 스퀘어 프레임 안경테를 추천한다. 브라운 컬러의 부드러운 곡선 프레임이 멋스러운 비비엠의 스퀘어 프레임 안경테는 부드러우면서도 따뜻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특히 안경테가 가벼운 티탄 소재로 제작돼 안경을 계속 쓰는 직장인들의 피로도 또한 줄일 수 있다.

이때 스퀘어 프레임 안경테와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위해서는 깔끔한 모노톤 의상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네이비 컬러의 원피스에 화이트 컬러 벹트와 라이트 그레이 재킷으로 포인트를 주면 격식을 갖추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낼 수 있다. 여기에 민트 컬러의 펌프스를 더해주면 품격 있는 커리어 우먼 패션이 완성된다.

비비엠 관계자는 "최근 가벼워지는 비즈니스룩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아이템을 구매하는 직장인이 늘어났다”라며 “안경테는 누구든 손쉽게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해 분위기를 바꾸고 싶은 직장인들에게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