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랜오 X 그리디어스’ 콜라보레이션

선글라스 브랜드 마인드 마스터와 디셈버스페이스를 전개하는 ㈜플랜오가 박윤희 디자이너의 그리디어스(GREEDILOUS)와 만났다.

플랜오는 얼마 전 열린 2016 F/W 서울패션위크 박윤희 디자이너 ‘그리디어스’ 컬렉션에서 ‘플랜오 X 그리디어스’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플랜오의 마인드 마스터, 디셈버스페이스는 그리디어스의 화려함이 녹아있는 트렌디한 선글라스를 다채롭게 선보였다. 특히 독특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프레임에 바이올렛, 실버, 블루, 그레이 등 컬러가 돋보이는 미러, 반미러 아이웨어는 2016 F/W 그리디어스의 컬렉션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었다.

◆룩옵티컬, 픽미룩 셀스타그램 이벤트 개최

패션 안경숍 룩옵티컬이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모델 선발대회인 ‘픽미룩 셀스타그램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연령, 성별 상관없이 안경 또는 선글라스를 착용한 셀카 하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안경 또는 선글라스를 착용한 셀프카메라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PICKMELOOK, #룩옵티컬을 해시태그를 걸고 업로드하거나, 카카오톡 ‘룩옵티컬 이벤트’를 친구 추가한 후 사진을 보내면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룩옵티컬 홈페이지(www.lookoptical.co.kr) 또는 룩옵티컬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