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모피와 엘페가 유커의 지갑을 열 ‘888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진도(대표 임영준)가 전개하는 진도모피와 엘페는 중국 춘절 연휴 기간을 맞아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888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888 프로모션’은 매장을 방문해 구매하는 중국인을 대상으로 장갑, 열쇠고리, 레드 컬러 폭스볼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특히 레드 컬러 폭스볼은 복을 가져다 준다는 특별한 의미를 담아 제작, 중국인들의 구미를 당기는 사은품으로 꼽힐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888 프로모션’에서는 여권 제시 시 5% 추가 할인을 실시하며 골드 폭스와 레드 밍크 디테일의 신상품도 선보인다. 골드와 레드 컬러를 선호하는 중국인들의 니즈와 중국의 춘절 분위기와 맞물려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진도 관계자는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절 연휴 기간 동안 많은 관광객들이 몰려올 것으로 생각한다”며 “’고객 여러분 부자 되세요’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888 프로모션’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중국인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진도는 2015년 국경절 연휴기간 동안 유커 대상 ‘홍빠오 키트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이에 더해 백화점 유커 매출 패션부문 1위, 중국 현지 홈쇼핑 진출 등 중국인들에게 사랑받는 대한민국 최고의 모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