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시험·검사·인증 서비스위해 혼신의 노력”

희망이 가득한 병신년(丙申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섬유업계 종사자 여러분들도 붉은 원숭이의 해가 가지고 있는 의미처럼 슬기롭고 영민한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지난해 메르스의 여파로 소비심리가 크게 위축되는 등 내수경기 부진에 따른 섬유산업의 어려움이 계속되는 가운데 금년에도 외부 여건이 좀처럼 나아지지 않을 것이라 예상되지만 우리 섬유업계는 이러한 난관을 슬기롭게 극복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지난해 우리 경제는 예기치 않았던 ‘메르스사태’를 비롯하여 내수경기의 장기적 침체와 지속되는 전 세계 저유가, 소비불황여파 등 크고 작은 대내외 여건의 악조건들로 인하여 전 업계가 힘든 한 해를 보냈습니다.
새해에도 미국의 금리인상과 총선선거 등 크고 작은 국내외 이슈들이 기다리고 있고 체감경기도 지난해와 같은 전 세계적 경기불황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 섬유패션인들이 하나로 뭉쳐 난관을 슬기롭게 극복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은 이러한 섬유산업계를 다방면에서 지원하기 위해 최고의 기술력과 시험장비 등을 갖추고 고객이 만족할만한 시험·검사·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연구원은 지난 해 ‘Happy Life, Safe Life with KATRI’ 라는 미션 아래 고부가가치 산업을 선도하는 글로벌종합시험인증기관으로 성장하기 위한 비전을 새롭게 세웠습니다.
이러한 비전을 달성하기 위하여 올 한해에도 우리 연구원은 섬유업계의 품질향상과 성장을 위한 든든한 동반자로서 그리고 길잡이로서 역할을 충실히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6년 새해에도 이루고자 하는 소망 모두 성취하시고 가정에 행복과 기쁨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