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디아 그룹 브랜드
5개 매장서 시험 운영

영국의 유통업체 테스코가 의류 리테일러 아카디아와 손을 잡았다.
테스코는 최근 아카디아의 의류 브랜드 중 일부를 테스코 수퍼마켓 내에서 판매하기 시작할 계획을 전했다.
아카디아는 이에 따라 도로시퍼킨스, 버튼스, 에반스의 매장을 테스코 매장 내 숍-인-숍 형태로 운영하게 될 예정이다.
호르위치, 컬버하우스 크로스, 체스터필드, 울위치의 테스코 매장 내 세 가지 아카디아 브랜드 매장이 신설될 예정이다. 브래들리 스톡의 매장에서는 도로시퍼킨스와 버튼스 매장이 자리잡게 된다.
영국의 가장 큰 유통업체인 테스코는 아카디아의 브랜드들이 테스코 자사 브랜드 F&F를 보완할 것이라 전했다.
테스코는 아카디아 브랜드들과의 새로운 사업이 테스코 매장들을 식료품류와 더불어 패션 아이템 쇼핑을 위한 장소로 탈바꿈시키기 위한 것이라 전했다. 또한 이 번 시험 운영되는 다섯 곳의 테스코 매장들이 특히 패션 품목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고객들을 가진 것으로 조사 되었다고 설명했다.
테스코의 경쟁업체 아스다는 이미 변화를 꾀하기 위해 프랑스 스포츠 의류 리테일러 데카틀롱과 협력 관계를 맺고 아스다의 왓포드 수퍼센터에서 데카틀롱 브랜드를 판매 중이다.
테스코는 지난해 상반기 수익을 2억6300만 파운드(약 4억2460만 달러) 과장해서 보고해 영국 금융기관들로부터 조사를 받은 바 있다. CEO 데이브 루이스는 새로운 사업 시도로 실추된 기업 이미지를 회복시키고자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