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부터 의류까지 한 번에 만난다”

디자이너 브랜드 ‘호이호이’,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패션계 새바람 불어넣는다
호이호이, 착한 소비 앞장선다…전제품 판매 금액 1% ‘세이브더칠드런’ 후원해

디자이너 브랜드 호이호이(Hoihoi)가 전격 론칭했다.

호이호이는 남녀가방부터 의류 등 폭넓은 제품군을 갖추며 남녀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특히 다양한 소재와 디테일이 접목된 유니크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에 힘입어 론칭 후 단기간 안에 패션피플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번 시즌 호이호이가 선보인 카모러브와 호이걸 가방 라인은 강예원, 이휘재, 한예리, 박경림 등셀럽들이 일상 및 방송에서 착용한 것이 공개되며 론칭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유니섹스 아이템인 카모러브의 경우 남녀 모두가 선호하는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호이호이의 ‘Spread Love’라는 슬로건은 사랑과 나눔의 정신을 중요시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호이호이는 이의 일환으로 전제품 판매 금액의 1%를 국제 구호개발 NGO인 세이브더칠드런에 후원하여 국내외 어려운 아동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얼마 전에는 컴패션바자회에 참석해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 바 있다. 이를 통해 호이호이는 착한 소비를 확산시키는데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호이호이는 호이호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hoihoi.co.kr)를 비롯해 롯데백화점 본점 폴렌 매장 및 청담동 폴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하반기에는 바이에트로를 포함한 온, 오프라인 편집샵에 입점해 유통망을 확대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계획이다.

호이호이 관계자는 “위트가 느껴지는 유니크한 감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국내 패션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겠다”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호이호이는 론칭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instagram.com/hoihoi_official)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