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바람을 타고 스포티즘 패션이 부각되면서 '국기'를 모티브로 한 의류 및 액세서리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캐포츠 브랜드 '엔진(N'GENE)'에서는 국기 모티브의 의류뿐 아니라 모자·아대·가방까지 풀 코디네이션으로 구성한 제품을 내놓아 히트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발맞춰 매장 윈도우의 디스플레이를 '스포츠+글로벌리즘' 컨셉으로 꾸미고 국기 모티브의 디스플레이 소품까지 곁들여 쇼핑의 재미를 한층 더해 주고있다. 엔진 특유의 비비드한 컬러감과 각 나라 국기의 컬러감이 잘 어우러진 국기 모티브 상품들은 여름시즌 트랜드 상품으로 떠오르면서 매출을 주도하고 있다. 특히 국가 이름과 국기 이미지를 절묘하게 매치시켜 이를 슬리브리스 티셔츠, 반팔 티셔츠, 가방, 모자, 아대 등 각 아이템별 시리즈로 구성, 판매함으로써 소비자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올들어 '트러커캡'으로 시작된 엔진 돌풍은 트레이닝복, 모자, 신발로 이어져 대박을 터뜨렸으며 또다시 수영복, 국기 모티브 제품으로 인기가 계속되면서 올 상반기 최고 히트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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