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섬유신문 창간22주년 축사>

미래지향적 산업 선도적 역할 당부

 

섬유?패션 최고의 섬유 전문지 국제 섬유 신문 창간 22주년을 축하드리며, 우리나라 섬유전문지로서 책임과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오신데 감사드립니다.
섬유산업은 우리나라가 고도성장을 할 수 있도록 그 역할을 수행해 왔을 뿐만 아니라 오늘날에도 국가경쟁력의 핵심 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이제, 의류용 섬유산업은 고감성, 고기능성을 중심으로 새로운 기술융합을 일으켜 더욱 차별화하고, 산업용 섬유는 모든 산업분야의 핵심소재로 사용이 되도록 시장지배력을 가진 새로운 융합섬유를 개발하여, 섬유산업이 국가 성장동력을 이끄는 미래 산업의 성장 발판이 되도록 새로운 비전을 제시해 나가야 할 때입니다.
한국섬유개발연구원은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서 섬유산업의 성장을 리드하고, 기술과 산업의 융합을 이끄는 차별화된 신소재를 개발에 주력하여 창조경제를 이끄는 산업으로 발전하는 데에 일조할 것입니다.
이러한 시점에 국제섬유신문은 섬유산업에 도움이 되는 신속한 정보를 시기적절하고 정확하게 제공하여 경쟁력 강화에 큰 몫을 담당해오고 있는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섬유산업이 나아가야할 방향을 정확히 제시하여 미래지향적인 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선도적인 역할을 해 줄 것을 기대합니다.
국제섬유신문 창간 22주년을 축하합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