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산지인증사업 신청접수
섬산련은 섬유ㆍ패션업계의 FTA활용 및 원산지 관리 역량 제고를 위해 ‘원산지관리 우수기업 인증사업’을 전개하고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신청 대상은 FTA수출과 연계된 국내 섬유 의류 생산, 유통 및 수출업체로 원산지(포괄)확인서 또는 국내 제조(포괄)확인서 발급 기업이다. 인증업체는 FTA컨설팅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신청접수기간은 7월 31일까지다. 문의: 02-528-4043

▲섬산련 홍보 조영홍 부장
한국섬유산업연합회 홍보업무 담당이 새얼굴로 바뀌었다. 섬산련은 지난달 20일 인사발령을 내고 전략기획팀 조영홍 부장이 홍보업무를 맡는다고 밝혔다. 기존에 홍보업무를 진행해온 최상국 과장은 인력개발팀으로 자리를 옮겼다.

▲‘치맥페스티벌’ 로고 선정
한국패션산업연구원(원장 김충환)은 2015대구치맥페스티벌에 활용할 로고 디자인 공모전에서 지아이엘에스 유광씨의 작품을 대상작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사진> ‘Hot 대구 Cool 치맥’이란 주제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총 141점이 출품됐다.

▲도레이케미칼 상장폐지
도레이첨단소재가 자회사 도레이케미칼(옛 웅진케미칼)을 상장폐지하기 위해 도레이케미칼 주식에 대한 공개매수를 시작했다. 도레이첨단소재는 지단달 22일 도레이케미칼 상장폐지를 위해 도레이케미칼 주식 13.14%(609만여 주)를 주당 2만원에 공개 매수한다고 공시를 통해 밝혔다. 공개매수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7월 20일까지 60일간이다. 공개매수에 응하려는 주주는 NH투자증권을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공개매수 기간이 끝난 7월 23일 결제대금이 지급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