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 ‘스프링 컬러 수트’


‘스프링 컬러 수트’는 린넨 혼방 소재로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가먼트 워싱 가공기법을 활용해 내츄럴한 컬러감이 돋보인다. 베이지와 블루 두 컬러로 선보이며 좀 더 화사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밝은 컬러의 이너를 착용하거나 상의와 하의를 각각 다른 컬러의 아이템과 매치하면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밀레 ‘위글재킷’


초경량 방풍재킷인 ‘위글 재킷’은 자체 개발한 초경량 소재 ‘라이트엣지’를 사용해 마치 입지 않은 듯 가볍지만 방풍, 투습력은 우수한 방풍 재킷이다. 쌀쌀한 봄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수증기 형태의 땀은 빠르게 배출시켜 아웃도어 활동 내내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안감은 메쉬 소재를 사용했다. 가격은 18만9000원이다.


블랙야크 ‘윈드핏 시리즈’


총 26종으로 구성된 ‘윈드핏’ 시리즈는 블랙야크가 일본과 함께 개발한 경량성 바람막이 소재 ‘야크라이트’와 뛰어난 방투습 성능을 지닌 ‘윈드스토퍼’ 소재가 사용됐다. ‘윈드핏’ 시리즈 전 제품은 기능성과 휴대성을 겸비해 한여름 전까지 입을 수 있으며 다양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룩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15만8000원~19만8000원.


브루노말리 ‘레꼬 미키’


‘레꼬 미키’는 브루노말리와 디즈니 대표 캐릭터 미키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모던한 감성에 팝아트 요소를 가미한 위트 있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미니 크로스백과 클러치 등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심플한 스퀘어 쉐입에 미키 형상을 트렌디한 스터드와 자수로 표현했다. 가격은 미니백 45만원, 클러치 14만9000원~19만9000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