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뉴레이스 서울’ 성료


‘뉴발란스’와 서울시, 중앙일보의 공동 주최한 ‘2015 뉴레이스 서울’이 지난 19일 성황리에 진행됐다.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의 주경기장을 출발하여 잠실대교북단을 건너는 코스로 열렸으며, 참가신청이 45초만에 마감될 만큼 반응은 뜨거웠다. 뉴발란스는 참가자 2만명이 원팀으로 ‘작년 뉴레이스 서울 평균기록(1시간 10분 49초) 돌파하기’라는 미션을 성공하면 기부활동이 완성되는 내용으로 대회를 진행해 1468만원의 기부금 전달을 완성했다.


일꼬르소, ‘로드 투 피렌체 시즌2’ 실시


LF의 ‘일꼬르소’가 지난 20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2주 동안 지롤라모 판체타와 함께하는 ‘로드 투 피렌체 시즌2’를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스타일링 콘테스트로, 지난해 시즌1에서 세계적인 패션디렉터 닉 우스터와 함께 진행을 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참여 희망자는 지롤라모 판체타가 제안하는 ‘이지 투 웨어’ 콘셉트에 맞게 기본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한 사진을 LF 온라인 쇼핑몰 LF몰(lfmall.co.kr)에 올려 참여할 수 있다. 


센터폴 키즈, ‘어벤져스2’ 콜라보 선봬


‘센터폴’이 디즈니 마블코믹스와 손잡고 ‘센터폴 어벤져스 키즈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이 제품은 영화 개봉에 맞춰 이달 초 판매를 시작했고, 티셔츠 5종, 티셔츠와 반바지 세트 2종, 래쉬가드 세트 2종, 운동화 3종, 스냅백 3종 등 총 15종으로 구성됐다. 각 제품에는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헐크 등 어벤져스에 등장하는 대표 영웅 캐릭터를 삽입하고, 영웅들의 상징 컬러인 레드, 블루, 그린을 포인트 색상으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금강제화, ‘랜드로바 Save A Tree’ 적립금 기부


금강제화가 지난 20일 서울 서초동 금강제화 본사에서 ‘랜드로바 Save A Tree’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생명의 숲 조성기금 2000만원을 (사)생명의 숲에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한 생명의 숲 조성기금은 지난해 9월부터 전국 금강제화 및 랜드로바 매장에서 친환경 신발이 1켤레 판매될 때마다 금강제화가 2000원씩 적립해 마련한 것으로, 최근 친환경 신발의 누적 판매량이 1만 켤레를 돌파하면서 이에 해당하는 2000만원을 기부한 것이다.

올리브데올리브 공식몰 오픈


올리브데올리브가 온라인 공식스토어를(olivedesolive.co.kr)을 오픈했다. 온라인 공식스토어에서는 매주 진행되는 기획전을 통해 온라인 직영몰 단독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베스트 10 카테고리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인기 있는 제품들을 만나보고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직영몰 구매시 상시 10% 할인쿠폰과 회원 즉시 5%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엠리밋, 임시완·정은지 재계약


엠리밋이 임시완, 정은지와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엠리밋은 국내 최고 연기돌과 2년 연속 전속모델의 연을 이어가게 됐다. 엠리밋은 임시완과 정은지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젊은 타깃에 부합하고, 그동안 엠리밋의 메트로 아웃도어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소화해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크게 기여했다며 재계약 선정 이유를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