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슈즈 ‘펀칭 슬립온’


가죽 소재에 별모양 펀칭 패턴을 가미하여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펀칭 슬립 온 슈즈는 탈 착화가 자유롭고, 펀칭으로 인한 통풍이 탁월해 여름 시즌 맨발로도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감각적인 화이트 컬러의 두툼하고 푹신한 아웃솔은 장시간 신어도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키높이 효과까지 있다.


센터폴 ‘키즈 카무플라주 시리즈’


6세~11세 아동을 위한 센터폴의 ‘카무플라주 시리즈’는 방풍재킷, 반팔 티셔츠, 반팔 롱기장 원피스로 구성되어 있다. 방풍 재킷’은 경량 소재의 원단에 카무플라주 패턴을 적용했다. 옐로우·블루 2가지 컬러이며 가격은 10만9000원. 다양한 컬러의 티셔츠(6만9000원)와 여아용 반팔 롱기장 원피스(7만9000원)도 함께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노스케이프 ‘울트라 라이트 팩’


‘울트라 라이트 팩’은 크기와 무게를 줄인 초경량 배낭으로 트레일 러닝 및 액티브한 아웃도어 활동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특히 움직임이 많고 거친 마운틴 트레일 러닝 시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밀착력으로 잘 흘러내리지 않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다기능 포켓 디자인을 적용해 효율성을 높였다. 가격은 8만9000원이다.


랜드로바 ‘고어텍스 서라운드 여성화’


고어텍스 서라운드 여성화는 신발 내피뿐 아니라 바닥창에도 고어텍스 멤브레인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착화시에도 쾌적함이 유지된다. 또한 통기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펀칭 처리한 바닥창에는 프로텍티드 레이어를 삽입해 이물질로부터 발바닥을 보호할 수 있도록 했다. 디자인에 있어서도 스립온 스타일에 4cm 높이의 웨지힐을 적용했다. 가격은 21만8000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