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남영호 대장, 치와와 사막 무동력 종단

코오롱스포츠 챌린지팀의 남영호 대장이 지난달 31일 오후 6시(미국 현지시간) 약 1200km에 이르는 치와와 사막 무동력 종단에 성공했다. 치와와 사막은 세계에서 9번째로 큰 사막이다. 이 지역을 도보와 팻바이크(자전거의 일종)만을 사용해 무동력 종단에 성공한 것. 또한 멕시코 언론은 코오롱스포츠 챌린지팀의 치와와 종단을 시작부터 끝까지 취재했다.
 

커스텀멜로우 여성, 가로수길 팝업 오픈
코오롱FnC(대표 박동문)의 커스텀멜로우 여성이 이번 시즌 여성 라인 독립전개와 브랜드 콘셉트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가로수길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경품 및 문화 이벤트도 준비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제작한 DM 소지 고객은 10% 금액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내 방문고객 선착순 500인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해 상품권, 경품 등을 제공한다.


엠케이트렌드 온라인스토어 리뉴얼 오픈
엠케이트렌드의 모든 브랜드를 한 데 모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올트렌드(alltrend.co.kr)’가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의 렉스(LECS) 서비스를 통해 이달 중 새롭게 선보인다. 1020의 젊은 세대를 주 타깃으로 하고 다양한 취향을 반영하면서도, 편리한 쇼핑환경을 제공하고자 상품 이미지를 강조한 UI를 구현했다. 올트렌드는 오픈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전 구매고객에게 무료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며 30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형지 ‘국립공원 탐방문화개선 공모전’ 후원
패션그룹형지와 ‘노스케이프’가 국립공원 관리공단이 주관하는 ‘국립공원 탐방문화개선 아이디어 공모전’에 메인 후원사로 나선다. 이번 공모전은 산행 문화를 개선하고, 소규모 단위로 자연과 교류하며 ‘슬로우 탐방’을 확산하자는 취지로 진행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기간은 다음달 6일까지이다. 공모주제와 응모 방법은 국립공원관리공단 홈페이지(www.knps.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일드로즈’, 착않녀 사연공모 이벤트
여성전문 아웃도어 ‘와일드로즈’가 KBS 2TV 수목 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 제작 지원을 기념하여 ‘착하지 않은 여자 사연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일드로즈는 극중 김혜은(종미 역)이 운영하는 아웃도어 매장의 장소제공 및 배우들의 의상 협찬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와일드로즈 홈페이지에 ‘내가 아는 착하지 않고 얄미운 여자’에 대한 사연을 남기면 된다. 기간은 오는 19일까지이며 이벤트 종료 후 총 5명을 선정하여 ‘와일드로즈 네스핏 트레킹 화’를 증정할 계획이다.


세사리빙, 유아동 전문 침구매장 오픈
세사리빙이 유아동 침구 전문 브랜드인 ‘세사키즈(SESA KIDS)’ 전용매장을 광주광역시 서구 양동에 첫 오픈했다. 세사리빙은 아토피, 천식과 같은 알러지성 질환에 취약한 아동들을 위한 기능성 침구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욕구가 높아진 데 반해, 이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매장이 부족해 세사키즈 전용매장을 오픈하게 됐다고 밝혔다. 세사키즈는 신생아부터 초등학생까지의 기능성 침구와 다양한 유아용품들을 판매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