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하트, 아우디와 제휴 프로모션
신원의 남성복 브랜드 ‘반하트 디 알바자’가 아우디 공식 딜러 고진모터스와 협업해 남성들의 전반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른 홍보를 실시하고 있다. 반하트는 아우디 청담 전시장 내에 쇼케이스를 설치해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단순한 제품 홍보가 아닌 수트 스타일을 볼 수 있도록 전시 중이다. 이에 더해 반하트는 지난달 28일 고진모터스 아우디 청담 전시장에서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한국청소년 오지탐사대 모집
대한산악연맹이 주최하고 코오롱스포츠가 후원하는 ‘한국청소년 오지탐사대’가 도전을 함께 할 탐사 대원을 모집한다. 2015년 한국청소년 오지탐사대는 오는 26일까지 서류 접수를 진행하며, 1차 서류전형, 2차 체력 테스트와 3차 아웃도어 테스트를 거쳐 청소년(1990년 1월1일 ~ 1997년 12월31일 생) 22명과 고등학생 또는 이와 같은 연령대 22명을 포함해 총 44명을 선발한다. 자세한 내용은 오지탐사대 공식 홈페이지 (www.globalexpedition.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빈폴골프, 프로 3인 선수 후원
제일모직의 ‘빈폴골프’는 국내 프로골퍼인 박준원·이다솜·김지현을 브랜드 홍보대사로 선정, 2017년 1월까지 2년간 라운딩 의류는 물론, 트레이닝복, 액세서리 등 용품 일체를 후원한다. 특히 선수들의 상의 우측가슴과 모자후면(이다솜 선수), 좌측가슴과 우측팔(김지현 선수),좌측 가슴·팔과 우측 등(박준원 선수)에 빈폴골프 로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B[A]K, 변요한 팬사인회 개최
스트릿 컬처를 기반으로 유니크하고 아티스틱한 감성을 결합한 액세서리 브랜드 B[A]K이 모델로 변요한의 팬사인회를 오는 11일 토요일 롯데스타시티 건대점 지하 1층 정문에서 오후 3시부터 진행한다. B[A]K 롯데스타시티 건대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초대권이 발부되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현장을 찾은 변요한의 팬들을 위한 특별한 현장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푸마 ‘이그나이트 서울’ 레이스 개최
푸마가 오는 5월 17일 홍대에서 출발해 서강대교를 거쳐 여의도 공원으로 이어지는 10km 코스의 러닝 레이스 ‘이그나이트 서울’을 개최한다. ‘이그나이트 서울’은 푸마가 ‘이그나이트’ 러닝화를 론칭하면서 세계 10개 도시에서 열리는 대규모 푸마 러닝 캠페인 ‘이그나이트 유어 시티’의 일환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20일부터 G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비는 4만원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