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펠로’ 서울패션위크서 고태용과 협업
컨템포러리 남성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스펠로’가 지난 20일 진행된 서울패션위크 2015 F/W에서 디자이너 고태용의 ‘비욘드 클로젯’과 함께 협업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2015 F/W 뉴욕 컬렉션’에 이어 고태용과 두 번째 협업을 진행한 스펠로는 트렌디한 슈즈부터 이탈리아 신사를 연상케하는 드레스 슈즈까지 다채로운 슈즈들로 컬렉션을 개성있고 품위있는 컨템포러리 스타일로 완성했다.


코오롱스포츠, ‘순간’ 주제로 광고 캠페인
‘Your Best Way to Nature’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자연과 인간의 조화에 대해 커뮤니케이션 해온 코오롱스포츠는 이번 시즌 ‘기억될만한 아름다운 순간, Moment’를 주제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성준·탕웨이가 함께 한 이번 시즌 광고는 아름다운 자연과 도심 속에서 서로에게 기억될 만한 멋진 순간을 선물하며, 함께하는 순간이 더 소중하고 행복하다는 의미를 전하고 있다.


빈폴아웃도어, 삼성라이온즈 의류·용품 후원
빈폴아웃도어가 삼성라이온즈 선수단의 유니폼은 물론, 연습·점퍼·백팩·캐리어 등 총 33종의 의류 및 용품을 지원했다. 특히 지난해부터 1년간 실전 착용 테스트 후, 선수들 개개인의 취향과 성향을 고려해 유니폼을 커스터마이징했다. 또한 이번 시즌 삼성라이온즈의 유니폼은 기능성 뿐 아니라 디자인도 한 단계 진화됐다. 흡습속건과 통풍, 스트레치 등을 한 단계 높인 소재를 사용했고, 블루 컬러에 채도와 선명도도 높여 패션성도 강화했다.


탑텐, 서울시와 의류지원 협약
신성통상의 ‘탑텐’이 서울시 강종필 복지 건강 본부장을 비롯한 서울노숙인시설협회장과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시와 협약식을 진행했다. 탑텐은 협약을 통해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위해 연간 약 1만장의 의류를 지원해 생활환경 개선에 쓰이도록 할 계획이며 매년 어려운 분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엘로드, 슈퍼루키 ‘지한솔’ 후원
코오롱FnC에서 전개하는 골프웨어 엘로드가 지난 26일 지한솔 골프 선수와 조인식을 갖고 의류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엘로드는 향후 2년간 지한솔 선수에 대회에 필요한 의류 일체를 엘로드로부터 지원하게 된다. 지한솔 선수는 2014년 국가대표로 활동했으며, 아마추어대회에서 통산 8승을 거둔 실력파다. 프로로 전향한 뒤에는 KLPGA 점프투어 13차전과 15차전에서 우승을 차지한바 있다.


질스튜어트, 트렌치코트 리오더
‘질스튜어트’의 트렌치 코트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재생산에 들어갔다. 질스튜어트는 지난주부터 평균 낮기온 10도 웃도는 포근한 날씨에 트렌치코트의 판매량이 눈에 띄게 급증했다고 밝혔다. 특히 많은 여성 고객들에게 선택을 받은 아이템인 레이스 트렌치 코트로 몰려드는 판매량에 리오더를 진행했다. 이 제품은 이번 시즌 메인 광고 컷의 아이템이기도 하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