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새해를 맞이하여 패션칼라산업인 여러분의 가정에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또한 업계 발전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하시는 단체 임직원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면서 새해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지난 한해 우리 패션칼라산업계는 어려운 경영환경을 극복해야 하는 한해였던 것 같습니다.

세계 경기의 불확실한 회복과 내수 시장의 장기 침체는 섬유산업의 침체를 초래하였으며 패션칼라산업 또한 극심한 오더량 부족을 겪은 한해였습니다.
또한 2013년부터 시작된 염료가격의 급등은 기업의 채산성 악화를 초래하였을 뿐만 아니라 심각한 인력난은 인건비 인상과 더불어 업계의 미래를 더욱 어둡게 하는 요인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올해도 작년과 같은 불안정하고 어려운 경영환경 요인은 지속적으로 나타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었보다도 심각한 오더량 기근 현상은 올해도 세계 경기의 불확실성과 더딘 회복 및 내수 시장의 침체로 회복이 불투명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심각한 인력난 그리고 정부의 각종 세제 신설 문제, 환경 규제 강화 등은 우리 업계의 경영환경을 더욱 어렵게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러한 경영환경에서 흔들리지 않고 항상 도전하는 정신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였습니다. 신년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는 한해가 될 수 있도록 합시다.

아무쪼록 새해는 패션칼라산업인 모두의 소망이 이루어지고 가정과 사업에 행운이 가득 하시기를 다시한번더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