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패션인 여러분 !


2015년 乙未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패션인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며 여러분이 품은 소망들이 모두 이루어지는 한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국내외 격동하는 경영 환경의 변화 속에서 작년 한해 패션업계는 기존의 글로벌 네트워킹 강화를 통해 K-FASHION의 세계로의 진출을 위한 브랜드 및 신진 디자이너의 육성?지원에 실효성을 높였으며 IT 강국의 이미지에 맞춰 패션산업의 디지털 기술 융합을 위한 각종 활동 등으로 활동영역을 확장하였습니다. 우리 패션 기업들의 부단한 경영 혁신과 창의적인 가치 창출 노력을 통하여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는 경쟁력을 확보한다면 현재 맞고 있는 침체와 위기도 새로운 기회로 전환될 수 있을 것입니다.

 乙未年 새해에도 변화에 뒤쳐지지 않기 위해 창조적 혁신과 끊임없는 도전으로 한국 패션 산업이 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 이를 위해 ‘GROBAL', 'CULTURE & LIFE STYLE', 'DIGITAL'이라는 세가지 방향성을 바탕으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도약을 준비해야 합니다. 또한 급변하는 소비자의 생활 방식에 따라 새롭게 혁신해 나가야함을 인식하고 창조적 아이디어와 실천을 지속하여야 할 것입니다. 

  예술성, 창의성 및 실용성을 기반으로 한 선진국형 고부가가치 문화 창조 산업인 패션산업이야말로 문화를 종합적으로 산업화할 수 있는 최적의 수단이기도 합니다.

 한국 패션이 세계시장에서 경쟁력과 위상을 한 차원 높이고, 브랜드 가치 향상에 앞장서는 패션 코리아를 실현할 수 있도록 우리 협회는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패션인 여러분!
乙未年 새해에는 한마음 한뜻으로 성장과 도약의 한해가 되기를 희망하며, 여러분의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