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 안주않고 경제 발전과 수출 증대에 기여”


2015년 을미년(乙未年) 청양의 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이해 여러분의 건승과 무궁한 발전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저희 사단법인 한국텍스타일디자인협회는 ‘한국텍스타일디자인의 세계화와 신진 디자이너 발굴 및 육성’을 중점적 사업 목표로 지난 2009년부터 다양한 국내활동은 물론 공모전, 전시, 국제 MOU 체결, 협찬 및 후원, 디자인 판매 등을 통하여 해외교류에 힘을 기울였습니다.

해마다 텍스타일 디자인 관련 분야 540여명의 회원들이 ‘정기회원전’을 통하여 한국 현대 텍스타일 디자인의 역량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한민국 텍스타일 디자인대전’을 개최하여 텍스타일 디자인의 중요성 인식과 저변 확대를 꾀하고, 신진 디자이너 발굴하는 공모전을 개최해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 입지를 다지는데 발판이 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섬유산업의 선도적 열학을 담당하고 국민 경제 발전과 수출 증대에 적극 기여하는 한편, 회원 상호간의 권익을 도모하며 나아가 인류의 풍요로운 생활 실현에 이바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5년에는 더욱이 현재에 안주하지 아니하고 보다 발전적인 협회로서 거듭나고자 경주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지난 한 해도 변함없이 저희 사단법인 한국텍스타일디자인협회의 발전과 실적 향상을 위해 진력해 주신 회원사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평안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성취의 기쁨이 넘쳐나길 기원합니다.

끝으로 저희 임원 및 회원들을 대신하여 국제섬유신문 애독자 여러분들과 섬유산업에 종사하고 계시는 모든 분들께 2015년 을미년이 의미 있고 행복한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또한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빌며, 소망하시는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시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아울러 지금까지 한국텍스타일디자인협회를 도와주신 많은 섬유인들에게도 감사를 드리며, 2015년에도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