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4일 안양 본사서.... 시즌 영감·신소재 한 자리

 

패션섬유 전문기업 ‘영우 T&F LEAD’ 는 오는 12월 3~4일 1516 F/W 트렌드 쇼케이스를 경기도 안양 본사에서 개최한다. 이번 시즌 테마는 ‘아이테르(AETHER)’로, 컬라, 소재, 디자인, 스타일 트렌드를 테마별 INSPI/MOOD 영상, 테마 비쥬얼, 소재 및 칼라 동향과 트렌드 세미나, 심층 소재/스타일 컨설팅을 통해 다양하게 전개한다. 이전에 참석한 브랜드 디자이너, 실무진, 섬유과 교수진, 언론 등 여러 전문가 그룹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국내 유일한 트렌드쇼케이스이기에 더욱 기대되고 있다.

테마 ‘아이테르’는 대기권을 덮고 있는 천상의 영기, 하늘, 순수한 공기, 최고점’이라는 의미의 단어로, 생명력, 활력, 지속력이라는 키워드를 통해 번잡했던 호흡을 내려놓고 폐 깊숙이 맑은 공기를 들이마시는 것 같은 환기를 경험하도록 구성되었다. 또한 유토피아로도 표현할 수 있는 이번 테마를 생명력과 완벽한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현재 삶의 관점 안에서 재해석했다.

이번 쇼케이스를 기획한 전략기획부 최리아 실장은 “이미지와 정보가 넘쳐나는 시대, 우리는 이제 긴장을 내려놓고 쉬게 하는 대자연의 기(氣)를 Vitality를 통해 담아내려 했다”며 “인위적인 것보다는 자연적인 가치의 입장에서 산책하듯 보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영우 T&F LEAD(www.youngwoo.co)는 1990년에 설립되어 프리미엄 교직물 개발과 생산을 체계적으로 진행해 좋은바탕을 만드는 기업이자 글로벌 섬유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작년부터 연2회, 영감을 공유하는 트렌드쇼케이스를 개최하고있다.

지난 시즌의 쇼케이스와 같이 VVIP 고객사를 중심으로 비공개 행사가 이뤄질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031-337-7667,7669)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