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칼라산업 신성장동력 산업으로 발전하는 한해가 되길”

2014년 새해를 맞이하여 패션칼라산업인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또한 업계 발전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하시는 단체 임직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면서 새해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지난해 우리 패션칼라산업계는 다사다난한 한해를 보냈습니다.
세계 경제 침체는 오더량 감소를 초래하여 업계 가동률 저하를 가져왔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염료가격 인상은 업계 채산성을 더욱 악화시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력난은 인건비 인상과 더불어 업계의 미래를 더욱 어둡게 하는 요인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올해도 이러한 경영환경의 불안요인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부 근로시간 단축 문제, 통상임금 범위 확대 문제, 각종 세제 신설 문제 등은 지속적인 국내외 경기 침체와 더불어 경영환경을 더욱 어렵게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우리 패션칼라산업인들은 과거에도 이러한 경영환경에서 흔들리지 않고 항상 도전하는 정신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우리 업계를 발전시켜 왔습니다. 고부가가치 제품개발과 원가 절감에 최선을 다해 국제 경쟁력을 확보하는 한편 패션칼라산업이 신성장동력 산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왔습니다.

올해도 우리 모두 급변하는 국내외 경제 환경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최선을 다하는 한해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그러면 어려움은 곧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2014년은 도약을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는 한해가 되도록 우리 모두 함께 노력합시다.

아무쪼록 새해 패션칼라산업인 소망이 모두 이루어지고 가정마다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다시 한 번 더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