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를 최고의 가치로 삼는 KATRI 될 것”

희망이 가득한 갑오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정직과 진취를 상징하는 청마(靑馬)의 해에 섬유업계 종사자 여러분께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글로벌 재정위기로 인한 경기침체가 계속되는 가운데 금년에도 외부 여건은 크게 개선될 것 같지 않지만 우리 섬유업계는 이러한 난관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섬유산업을 미래 성장산업으로 도약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아울러 충분한 역량도 지니고 있어 올해 전망도 어둡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은 이러한 섬유산업계를 측면에서 지원하기 위해 최고의 기술력과 시험기기 및 장비를 구축하고 고객이 만족할 만한 시험ㆍ검사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를 최고의 가치로” 삼으며, 세계적 기술력을 갖는 연구원이 되기 위하여 세계적 시험 기관과 상호인증 체제를 구축하고 기술협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험분석능력을 고도화하기 위해 다양한 국내ㆍ외 비교시험 실시, 국제기술세미나 및 전시회 개최, R&D 역량 강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나무 한그루가 숲을 이룰 수 없고, 수많은 나무와 풀 한포기 한포기가 무성한 숲을 이루는 것처럼 올 한해에도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은 우리 섬유업체의 품질향상과 알찬 성장을 위한 동반자로서 그리고 길잡이로서 한그루 나무의 역할을 충실히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섬유인 여러분 어려운 여건이 우리 앞에 놓여있지만 용기와 힘을 잃지 마시고 한층 더 성숙하고 성공을 보장받는 갑오년(甲午年)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