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공인시험검사기관으로서 전문성 공고히 다질 것”

존경하는 섬유패션인 여러분, 희망찬 2014년 甲午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일 년 동안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불철주야 각자의 자리에서 매진해주신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2013년은 전 세계 장기적인 저성장의 영향으로 쉽지 않은 한 해였지만 우리 섬유패션산업은 새로운 활로를 찾기 위해 적극적인 해외시장 개척과 신기술·신소재 연구개발 등의 노력으로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여 왔습니다.

KOTITI시험연구원 또한 글로벌 종합시험검사기관으로서 해외시장에 진출한 섬유패션 업계의 체계적인 품질관리를 위한 시험분석 및 품질검사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방글라데시, 중국 상해 및 베트남에 시험실법인 설립에 박차를 가하였으며 지난 11월 방글라데시 법인의 오픈식을 거행하여 글로벌 섬유패션기업의 품질관리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2014년에는 선진국 중심의 세계경기 회복으로 세계 교역량이 증가할 것이라고 예측되고 있습니다. 기회는 기다리는 자가 아닌 준비된 자만이 쟁취할 수 있습니다.

본원은 지난 12월 23일 국가기술표준원으로부터 안전인증기관으로 지정됨으로써 새해부터 소비자의 위해도가 높은 안전인증 대상 공산품에 대한 안전 인증 업무를 수행할 예정입니다. 본원은 앞으로도 국가공인시험검사기관으로서 전문성을 공고히 다져 고객사의 가치 창출을 위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역할을 수행하고 계신 섬유패션업계 관계자 분들의 노고에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리며, 새해에는 섬유패션인들이 모두 번영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여러분께서 소망하시는바 모두 성취하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