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는 국내에서는 생소한 아웃도어 활동의 저변 확대를 위해, 다양한 분야의 아웃도어 전문가를 지원하는 ‘어썸도어’ 후원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12월의 ‘제1호 어썸도어’ 영역은 산악자전거(MTB)로 정했다.
어썸도어는 ‘놀라운, 굉장한’ 등 의 뜻을 가진 영어단어 어썸 (Awesome)과 아웃도어 (Outdoor)의 합성어로, 환상적인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아웃도어 전문가를 일컫는다. K2는 이달 제1호 어썸도어를 시작으로, 매달 다른 아웃도어 영역에서 전문가를 선정할 예정이다.
각 아웃도어 영역은 오프로드, 부쉬크레프트 등 일반인들에게 익숙하지 않은 활동인 것이 눈에 띈다. K2는 선정된 어썸도어에게,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K2 제품과 후원금 수여 및 적극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다.
K2는 ‘인생은 한 번뿐이니까’의 브랜드 모토에서 나타나듯이, 소비자들의 도전과 열정을 응원하는 동반자로서의 전문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K2는 본 캠페인을 통해 전문가 어썸도어가 마음껏 아웃도어 활동을 만끽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하는 한편, 대중들에게는 지금껏 접할 기회가 없던 독특하고 환상적인 아웃도어 활동에 관심을 갖도록 촉구하려는 목적 역시 가지고 있다.
조수현
itnk@itn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