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각각 다양한 활동 제품과 후원금 지원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국내에서는 생소한 아웃도어 활동의 저변 확대를 위해, 다양한 분야의 아웃도어 전문가를 지원하는 ‘어썸도어’ 후원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12월의 ‘제1호 어썸도어’ 영역은 산악자전거(MTB)로 정했다.

어썸도어는 ‘놀라운, 굉장한’ 등 의 뜻을 가진 영어단어 어썸 (Awesome)과 아웃도어 (Outdoor)의 합성어로, 환상적인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아웃도어 전문가를 일컫는다. K2는 이달 제1호 어썸도어를 시작으로, 매달 다른 아웃도어 영역에서 전문가를 선정할 예정이다.

각 아웃도어 영역은 오프로드, 부쉬크레프트 등 일반인들에게 익숙하지 않은 활동인 것이 눈에 띈다. K2는 선정된 어썸도어에게,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K2 제품과 후원금 수여 및 적극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다.

K2는 ‘인생은 한 번뿐이니까’의 브랜드 모토에서 나타나듯이, 소비자들의 도전과 열정을 응원하는 동반자로서의 전문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K2는 본 캠페인을 통해 전문가 어썸도어가 마음껏 아웃도어 활동을 만끽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하는 한편, 대중들에게는 지금껏 접할 기회가 없던 독특하고 환상적인 아웃도어 활동에 관심을 갖도록 촉구하려는 목적 역시 가지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