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출 1위 르꼴레뜨 매출 종합 CC콜렉트 1위
상품력ㆍ마케팅ㆍ영업력 등 인정받아

소비변화와 가치소비로 스트리트 캐주얼이 강세를 보였다면 올해 여성 영 캐주얼 조닝은 매출 저조로 극심한 침체기를 보이고 있다.
역신장을 보이고 있는 영캐주얼 조닝에서는 매출 상위권 브랜드로 소수의 브랜드가 주도하고 있다. 매출 종합에서 1위는 ‘씨씨콜렉트’가 차지했으며, 정상매출 1위는 르꼴레뜨가 달성해 높은 점수를 얻었다.

신장율 1위는 ‘르꼴레뜨’가 영업력 1위를 ‘CC콜렉트’가 차지해 1위싸움을 향한 치열한 접전을 벌였다.
본지가 롯데, 현대, 신세계 등 백화점 3사를 비롯한 전국 유통 바이어들이 선정한 2013 베스트 브랜드 설문조사에서 ‘르꼴레뜨’ ‘CC콜렉트’의 용호쌍박이 경합을 벌였다. 뒤를 이어 온앤온, 이엔씨, 오조크 등이 상위권에 랭크됐다.

또한 신장률 1위에는 린컴퍼니의 ‘르꼴레뜨’가 정상매출 판매율이 가장 높아 1위의 높은 성적을 거뒀으며, 2위에는 대현의 CC콜렉트가 F/W 아이템의 완판 행진으로 그 뒤를 바짝 쫒고 있다.
또한 올해 상품력이 가장 뛰어난 브랜드에는 르꼴레뜨가 차지하며, 올해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한편 더틸버리는 차별화된 매장과 상품력으로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어 전 부문에서 좋은 점수를 받아 주목을 받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2013 베스트 브랜드
르꼴레뜨, CC콜렉트

**매출
1위 CC콜렉트
2위 르꼴레르
3위 온앤온
4위 오조크
5위 코인코즈

**신장률
1위 르꼴레뜨
2위 CC콜렉트
3위 더틸버리
4위 코인코즈
5위 스위트숲

**영업력
1위 CC콜렉트
2위 더틸버리
3위 코인코즈
4위 르꼴레트
5위 온앤온

**상품력
1위 르꼴레뜨
2위 EnC
3위 씨씨콜렉트
4위 온앤온
5위 코인코즈

**마케팅 및 VMD
1위 더틸버리
2위 코인코즈
3위 르꼴레뜨
4위 온앤온
5위 씨씨콜렉트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