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지 제작 수천 부 바이어에 인기리 배포


본지가 지난 10월 21일부터 24일까지 중국 상하이 ‘뉴인터내셔널 엑스포센터’에서 메쎄프랑크푸르트 주최로 열린 ‘2013인터텍스타일 상하이’를 겨냥해 특별 제작한 한국 참가 업체 소개 디렉토리 브로슈어가 현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리에 배포됐다.

타블로이드판 40페이지로 구성된 이 브로슈어에는 한국 참가 업체별 상호와 주소, 연락처, 전화, 팩스, 이메일 주소, 대표이사, 담당자 연락처와 주 아이템에 대한 소개가 아트지 컬러판으로 제작돼 바이어들이 해당 기업의 생생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제작됐다.

세계 최대 규모로 열리는 소재 전시회 인터텍스타일 상하이에는 코트라와 한국패션소재협회가 주관하는 W2홀의 120개 참가 업체와 한국섬유수출입조합이 경기도와 대구시, 경상북도 등 지자체 후원으로 주관해 올해 처음 참가한 W3홀의 30개사 외에도 영텍스와 인성하이텍을 비롯한 상당수 업체가 W4홀에 포진해 세계 41개국 3600개 참가 업체와 자웅을 겨루면서 많은 계약 성과를 거뒀다.

이에 맞춰 한국 참가 기업을 보다 효율적으로 홍보하는 고급 브로슈어가 본지에 의해 처음 제작돼 현장에서 배포됨으로써 한국 참가 업체들의 상담 지원과 함께 홍보에 많은 기여를 한 것으로 현지 참가자들이 평가했다.

<사진설명 : 본지가 제작한 디렉토리 브로슈어가 한국관이 있는 W2관 입구와 코트라 무역관 안내데스크, 섬유수출입조합 데스크 등지에서 인기리에 배포되고 있다.>
글로벌 1호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