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프랑스 정원 오픈 기념 두 번째 문화 행사

주세페 베르디의 대표작인 오페라 리골레토를 무료로 상영한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켄싱턴 플로라호텔(강원도 평창 소재)이 프랑스 3대 축제로 손꼽는 ‘엑상프로방스 페스티벌’의 올해 개막작 오페라 ‘리골레토’를 그랜드 볼륨에서 10월 26일과 11월 2일에 무료로 상영한다.
켄싱턴 플로라호텔이 주한 프랑스 문화원의 협력을 받아 진행 되는 이번 행사는 지난 14일 ‘프랑스 앙상블 스케네’ 공연에 이어 국내 최대 프랑스 정원 오픈을 기념해 진행되는 두 번째 프랑스 문화 행사다.
올해 65주년을 맞은 ‘엑상프로방스 페스티벌’은 예술과 낭만의 도시 엑상프로방스에서 매년 7월 개최되는 프랑스 최고의 음악 축제인데, 페스티벌을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음악 애호가들을 위해 대형 스크린 오페라 상영 프로젝트를 전 세계를 돌며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상영할 주세페 베르디의 ‘리골레토’의 지휘는 세계적 지휘자 지나드레아 노세가 맡았으며, 미장센 대가 연출 로버트 카르센,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 유명 소프라노 이리나 룬구가 등이 참여한 작품이다.
한편, 이달 초 국내 최대 프랑스 정원을 선보인 켄싱턴플로라호텔은 1000명 수용 가능한 그랜드 볼룸과 3개의 중소 연회장 등 총 4개의 연회장을 리뉴얼을 통해 함께 오픈 했으며, 밤 하늘 별빛 아래 럭셔리 캠핑 만찬을 할 수 있는 글램핑 서비스를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