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방송후 여행가방 판매 급증

소노비는 지난 달 29일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수지편'이 전파를 탄 후 자사제품 여행가방이 2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반색했다.

소노비 관계자는 “방송에서 힐링캠프 MC들이 수지에게 깜짝 선물로 소노비 여행가방을 선물한 장면을 방영한 뒤 동제품의 판매가 크게 늘었다”고 설명했다.

힐링캠프 측은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스무살 수지의 생애 첫 여행을 위해 여행 트렁크를 마련해 수지에게 제공했는데, 수지는 가방을 받아들고 “대박. 너무 좋아요”라며 진심으로 기뻐하는 모습을 보이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수지가 전달받은 가방은 소노비의 베스트셀러 ‘런던맵 캐리어 백’으로 런던의 명소를 일러스트로 디자인한 여행용 테마라인.

회사측은 밝은 컬러와 사랑스럽고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삽입돼 20~30대 여성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소노비 측 관계자는 “공항패션 연출에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유용하며 슬림하고 가벼워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라며 “방송 이후 힐링캠프 수지 여행가방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소노비는 이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지난 2~11일 캐리어백, 뷰티케이스, 백팩 등으로 구성된 런던맵 트래블라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행사를 제공하는 등 특별이벤트를 실시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