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까프, 2013 F/W 상품설명회 개최
추동시즌 신제펌 설명 및 브래드 전략 발표

화승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가 지난 10일 삼성동 서울컨벤션 일루미나홀에서 이종석 화승 대표이사 및 임직원을 비롯한 전국의 대리점주, 백화점 관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 하반기 시즌 신발과 의류, 용품들을 설명하는 르까프 2013 F/W 상품설명회를 가졌다.

르까프 대리점주와 참가자들은 행사장 내 별도로 마련된 상품 전시부스에서 하반기 주력제품군인 워킹?러닝화를 비롯해 트레일 러닝화 및 아웃도어 의류를 살펴보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보였다.

르까프는 이번 상품설명회에서 전통적인 강세 품목인 신발 및 의류는 물론 아웃도어 열풍과 함께 XTL 라인도 선보였다. 지난해와는 달리 아웃도어라인인 XTL은 크게 트레킹과 캠핑으로 나눠서 선보였다.

의류의 경우 쉽고 편하게 입을 수 있으며 활동성을 부각한 제품이 주를 이뤘다. 라이프스타일 제품의 비중을 높였으며 피트니스, 요가 등을 위한 S-FIT 제품이나 트레일러닝 관련 제품도 강화했다. F/W 주력 상품인 다운재킷의 경우 지난해에 비해 물량을 더욱 증대하면서 가격대를 다양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발의 경우 신개념 스포츠로 부가되고 있는 트레일러닝 제품의 기능성 및 품질력을 강화했으며 르까프 헤리티지 라인을 새롭게 부활한 것도 눈에 띄었다.

한편 이날 상품설명회에는 르까프 전속모델 이시영과 홍보대사로 위촉된 오지레이서 유지성 선수도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