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적 혁신과 끊임없는 도전”
존경하는 패션인 여러분!
2013년 계사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패션인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2012년 패션업계는 K-POP이 이끈 K-FASHION, 편집숍 성장기 진입, 판매 수수료 인하를 통한 상생의 시대 시작, 국내 패션 기업의 해외 브랜드 인수 물꼬와 해외 브랜드 국내 직진출 봇물, 브랜드 양극화 심화, 본격적인 중국 자본 국내 유입 등 공사다망한 한 해였습니다.

이처럼 국내외 격동하는 경영 환경의 변화 속에서 우리 패션 기업들이 부단한 경영 혁신과 창의적인 가치 창출 노력을 통하여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는 경쟁력을 확보한다면 위기도 새로운 기회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계사년 새해에도 창조적 혁신과 끊임없는 도전으로 한국 패션 산업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는데 전력을 다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이를 위해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영역을 선점하기 위한 기회를 발굴하여 성장과 도약의 발판으로 삼으시기 바랍니다. 또한, 우리 한국 패션의 디자인 역량뿐만 아니라 기술력과 마케팅을 강화하려는 의지와 창조적 아이디어와 실천은 지속되어야할 것입니다.
패션 산업은 단순히 옷을 만드는 것이 아닌 기술과 문화, 이미지를 접목시키는 지식 기반 산업이며 무한한 고부가가치가 창출되는 선진국형 문화 창조 산업으로서 그 중요성은 어느 때보다도 강조되고 있습니다.

한국 패션이 세계시장에서 경쟁력과 위상을 한 차원 높이고, 브랜드 가치 향상에 앞장서는 패션 코리아를 실현할 수 있도록 우리 협회는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계사년 새해에는 지혜와 열정으로 성장과 도약의 한해가 되기를 희망하며, 여러분의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