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지와 노력으로 경기둔화 역풍 돌파”
존경하는 섬유인 여러분,

지난 일 년 동안 힘들고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불철주야 각자의 업무에 매진해주신 섬유인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해 KOTITI시험연구원은 해외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글로벌 시험분석기관과의 협력을 지속적으로 공고히 해왔을 뿐만 아니라, 유해물질 분석, 환경규제 대응 관련 컨설팅 지원, Trouble Shooting 및 수질 분석 등의 사업 다각화로 종합 시험검사기관으로서의 도약을 적극 실천하였습니다. 또한 최고의 전문성과 신뢰성 유지를 위한 시험분석 역량 강화에 집중하였을 뿐만 아니라, 해외로 진출한 섬유업계 지원 강화의 일환으로 신흥시장에서의 KOTITI 해외 법인 설립에 박차를 가하였습니다.

특히 KOTITI는 R&D 사업에 주력하여 고부가가치 기술 개발과 전문 기술 교육 및 간행물 편찬 등을 통한 기술 정보 제공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께 다가서고 있습니다. 또한 인체 및 자연 환경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는 현실에서 환경 및 유해물질 분석 역량을 강화하고 쾌적한 생활 환경 조성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섬유업계 고객 분들께 더 높은 가치를 창출하고 비즈니스 파트너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안주하지 않고 성장하겠습니다.

2013년은 세계적 장기 불황에 따른 저성장 기조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섬유인들의 긍지와 노력을 근간으로 경기둔화의 역풍을 거뜬히 헤져 나갈 수 있을 것이라 굳게 믿습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역할을 수행하고 계신 섬유업계 관계자 분들의 노고에 다시 한 번 심심한 감사를 드리며, 새해에는 우리 섬유인들이 모두 번영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여러분께서 소망하시는바 모두 성취하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