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반기 120억 매출 달성
- 하반기 7개점 오픈 예정

게스홀딩스코리아(대표 제임스박)에서 전개 중인 ‘게스슈즈’가 상반기 120억의 매출 목표를 달성 한데 이어 현재 39개의 매장에서 하반기 롯데백화점 관악점, 현대백화점 킨텍스 점 등 7개점을 신규 오픈, 총 46개로 늘리며 국내 수입 슈즈 와 트렌드 슈즈 시장에 입지를 굳힐 예정이다.

2008년 론칭, 올해로 5년 차에 접어드는 게스슈즈는 지난해부터 비효율 매장 폐점과 대대적인 매장 개편 및 효율성이 높은 신규매장 오픈 등을 진행함과 동시에 각 매장 별 특이사항을 고려한 매장 운영 방안 적용 및 매니저와 시니어 교육을 통한 전체적인 매장 컨디션 상향을 통해 점 평균 매출을 올린 것이 하반기 MD 개편에 좋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

김상오 게스슈즈 영업 본부장은 “트렌디한 슈즈의 인기 상승 및 그간의 판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국 소비자들의 선호도 및 소비 경향에 맞는 슈즈를 수입함은 물론 간절기 제품 강화를 통해 계절에 구애 받지 않는 슈즈를 선보임으로써 고객 만족도는 더욱 높아질 것”이라며 “F/W 시즌에는 올 시즌 유행인 ‘글리터링’이 접목된 플랫폼 힐 라인과, ‘락시크’무드의 부띠 힐 라인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게스슈즈는 올해 240억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SNS 마케팅과PPL을 접목시켜 보다 공격적인 시장 주도에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