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 의류제조 및 수출 기업인 세아상역㈜이 다음달 23일까지 2012년도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실시한다.

이번 공채는 2012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 졸업자로 의류, 디자인, 텍스타일학과 등 섬유 및 의류 관련 전공자를 우대하며, 특히 스페인어, 인도네시아어, 베트남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태리어 등 제 2 외국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전공에 제한 없이 해외영업, 재무, 생산관리, 경영기획, 품질관리 등 전 부문에 지원이 가능하며, 세아상역㈜ 회사 홈페이지(www.sae-a.com)를 통해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을 접수하면 된다.

서류 전형 합격자는 개별 통보하며, 1차 서류전형, 2차 실무진 면접 및 어학테스트(영어, 제2외국어), 3차 인적성 검사, 4차 임원 면접과 신체 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된다.
이번 2012년 상반기 채용 과정에서는 예년과 달리 인.적성 검사가 추가되어 회사 업무와 지원자들의 적성의 연관성이 고려 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26일을 시작으로 앞으로 약 3주간 서울대, 성균관대, 한국외대, 부산대, 전남대 등 전국 약 10여개 대학 캠퍼스에서 진행될 채용 설명회에서는 회사 소개뿐 아니라, 채용 과정의 팁을 조언해주며 설명회에 참가한 취업 지망생들에게는 추후 서류 전형시 가산점을 부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