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포라 정호진 매출 신장율 석권

올해 여성 엘레강스 시니어 조닝은 매출 순위에 종합 매출과 정상 매출 1위에 마담포라와 정호진이 각각 톱을 차지했다.
또 2위에는 닥스숙녀가 여전히 강세를 보였으며 부르다문과 쁘렝땅, 보티첼리가 그 뒤를 이어갔다.
신장률과 영업력은 정호진이 1위를, 상품력은 마담포라가 각각 차지했다.
또 마케팅과 내년 유망 브랜드로 닥스가 뽑혔다.
본지가 롯데 현대 신세계 등 백화점 3사를 비롯한 전국 유통 바이어들이 선정한 2010 베스트 브랜드 설문조사결과 올해 매출 외형(1~11월기준)은 ‘마담포라’가 가장 높았다.
또 정호진은 백화점 중심 매출 파워가 가장 높았다.
뒤를 이어 닥스숙녀가 올해 상품력을 젊게 강화하면서 고정층의 다소 변동이 있었으나 여전히 2위를 기록했다.
영업력은 정호진과 마담포라가 근소한 차이로 1,2위를 다퉜으며 상품력 역시 마담포라가 1위를 그 뒤를 이어 정호진이 차지했다.
마케팅은 닥스가 가장 우세했다.
특히 닥스는 올 들어 다양한 기획상품을 개발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마케팅을 선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마담포라와 정호진은 여전히 엘레강스 조닝을 이끌어가는 대표 브랜드로 군림하며 유통 바이어들이 가장 높은 점수를 줬다.
2011년 유망브랜드는 대기업의 안정적인 브랜딩 전략에 힘입어 닥스를 꼽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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