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 메시지
한국패션협회 원대연 회장
‘민,관 정보 공유의 창’ 기대

국제섬유신문의 창간 15주년을 축하드리며 그동안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국제섬유신문은 한국 패션산업의 글로벌화를 선도하고 미래를 바라보는 안목과 비전을 제시해 주시고 있는 국내 섬유 패션계의 핵심 매체로 향후 전 패션 인으로부터 신뢰받는 언론으로 더욱 발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최근 정부는 이념이나 탁상공론보다 경험이나 실천 역량을 중시하고 있으며 세계 패션 산업을 이끌고 있는 기업들도 생산, 소싱 등에서 혁신적 변화를 주도하고 있기에 한국 패션산업을 이끌어가고 있는 국내 업체들도 실용적 마인드에 입각한 시스템 구축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확립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때에 지식경제부가 추진하는 ‘패션산업의 지식기반화 사업’이 패션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성공적인 추진전략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그동안 우리 업계는 기본적인 패션 인프라 부족과 해외 마케팅추진 전문 인력의 부족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어왔습니다.
이제 민,관이 함께하여 글로벌 브랜드 창출에 전력을 다하고자 하는 ‘ 패션산업의 지식기반화 사업’에 많은 관심을 갖고 적극적인 참여를 희망합니다.
지금까지 한국 패션산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힘써 주신 국제섬유신문이 민,관 상호간의 정보 공유의 창으로서의 실질적인 역할을 해주시기를 기대하며 국제 섬유 신문의 창간 15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귀 매체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