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메시지
한국 텍스타일 디자인협회 이수철 회장
섬유산업 글로벌화에 앞장

그동안 국제섬유신문은 국내외 섬유산업은 물론 산업 전반에 걸친 산.학.연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해왔습니다. 더불어 국내 섬유산업체들의 발전과 산.학.연간의 긴밀한 협력이 이루어지는데 큰 공헌을 해왔습니다.
국제섬유신문은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깊이 있는 섬유 전문 정보를 전달해온 매체로 높이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같은 귀사의 노력이 한국 섬유 발전에 큰 힘이 되고 있음은 물론입니다 . 그 책임과 역할을 묵묵히 수행하며 주요 섬유전문지로서 입지를 공공히 할수 있었던 것은 귀사 임직원 여러분들 모두의 노고와 헌신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세계 정치, 사회, 경제, 문화적 환경이 우리 섬유산업에 많은 과제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한국 섬유업계의 발전과 국제 경쟁력 우위 확보를 위한 새로운 혁신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글로벌 환경에 맞는 한국 섬유산업의 발전을 견인하기 위해서는 전문성을 토대로 한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 제공이 선행돼야 합니다.
때문에 섬유 전문 매체로서의 국제섬유신문 역할은 그 어느때 보다도 중요한 시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섬유산업에 관련된 살아 숨쉬는 양질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지금까지와 같은 전문 정보지로서의 소중한 역할을 해나가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한국 섬유산업의 중장기 발전과 글로벌화를 선도하는 전문지로서의 역할을 기대합니다. 창간 17주년이 국제섬유신문의 새로운 도약 출발점이 되기를 축원합니다. 우리 섬유업계에 항상 힘이 되어주시는 귀사의 창간 17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