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 24개 부문ㆍ6개 항목ㆍ상위권 5개 브랜드 순위 집계

유통 바이어가 뽑은 ‘2009 베스트 브랜드 및 2010 유망 브랜드’가 선정됐다.
지난 10월 26일부터 11월 23일까지 한 달여간에 걸쳐 진행된 이번 조사는 롯데ㆍ신세계ㆍ현대백화점을 비롯해 전국 주요 유통 바이어(56개 백화점, 293명)을 대상으로 방문 및 전화ㆍ설문지를 통해 실시됐으며, 바이어들의 의견을 종합 정리했다.
남성복ㆍ여성복ㆍ캐주얼ㆍ스포츠ㆍ유아동ㆍ잡화 등 총 24개 부문에서 조닝별로 ▲매출 ▲신장률 ▲영업력 ▲상품력 ▲마케팅 및 VMD력 ▲2010 유망 브랜드 등 6개 부분으로 나눠 각각 상위권 1위부터 5위까지의 브랜드들이 발표됐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