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캐주얼의 대표 브랜드 'ONG'가 지난 2일 올 F/W시즌 상품설명회를 가졌다. 이번 시즌을 기해 브랜드 볼륨화 및 상품력 업그레이드에 주력하고 있는 오앤지는 이번 상품설명회를 통해 그 의지를 다시한번 확고히 다졌다. 부서별 업무진행 상황과 기획에 관한 프리젠테이션을 가진 결과, 대리점주들의 반응이 기대이상 이었다는 평.한편 진팬츠 뒷주머니에 부착하는 핏가이드에 쓰인 일러스트는 오앤지 데님만의 브랜드 고유 특성을 잘 부각시키고 있다. 일러스트를 응용해 포스터, 전단지, POP 등 통일된 느낌의 제작물을 선보이고 있으며 또한 마케팅 컨셉인 크리스크로스진을 이용해 광고컷, 쇼핑백 까지 전반적인 리뉴얼을 단행했다. 오앤지는 이번 시즌 새로 런칭하는 자세로 브랜드의 모든 것을 재정비하는 한편 기존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감도 높은 상품과 비주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는 전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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