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섬유ㆍ패션종합 전문지인 국제섬유신문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993년 창간이래 국제섬유신문은 국내외 섬유산업동향에 관한 정보를 신속 정확하고 명료하게 전달하고 섬유업계 발전을 위해 동고동락하면서 조언자의 역할과 대변자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한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는 바입니다.
우리나라의 섬유산업은 세계 섬유교역환경이 급격히 변화 속에 한ㆍ미 FTA가 체결되어 우리 섬유업계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될 수 있는 기회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섬유지식ㆍ정보화와 창의력이 필수요체가 되는 고부가가치 선진형 산업으로 탈바꿈 하여야 하는데 국제섬유신문이 선도 역할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국제섬유신문은 우리나라 섬유산업의 문제점을 정확히 진단하여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고 있으며, 또한 삼우당 섬유패션대상, 대한민국패션품질대상, 대한민국섬유소재품질대상 등 시상제도를 통하여 우리 섬유업계에 패션과 품질향상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 자긍심을 키워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섬유업계의 공통된 숙원과제를 하루 빨리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알찬 정보와 기사를 신속하게 제공해 주는 전문지로서 성장해 주시기 바라오며 아울러 섬유산업의 발전과 단합을 위해 힘써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국제섬유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