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송자인, 한층 정제된 작품력 과시
JAIN by JAIN SONG(제인 바이 제인송) 0809 F/W Collection 개최
서울패션위크기간 청담동 데일리 프로젝트서


소녀적인 감수성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디자이너 송자인의 브랜드 제인바이제인송이 지난 19일 청담동 데일리 프로젝트에서 0809 F/W 컬렉션을 가졌다..
매회 쇼마다 해외 바이어와 프레스들의 큰 호응을 받아 온 주목받는 신인 디자이너인 송자인은 국내 프레스, 바이어, 패션관계자들을 중심으로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로 격조 높은 쇼를 선보여 호평을 받아왔다.
특히 이번 제인 바이 제인송의 컬렉션은 서울패션위크 기간에 개최, 동기간 서울을 방문한 많은 해외 바이어와 프레스들의 참석속에 극찬을 받았다.
매시즌 컬렉션마다 다가 올 트렌드를 집어내고 유행시킨 그녀의 이번 쇼에서도 올 가을과 겨울 시즌 꼭 갖고싶은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커다란 포켓과 셔링이 돋보이는 로맨틱 스커트를 비롯, 양말을 따로 신을 필요가 없는 레깅스, 하체를 더욱 날씬하게 보여주게 만드는 조드퍼스 팬츠등 패셔니피플이라면 하나쯤은 갖고 싶은 작품들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시폰소재의 하늘거리는 스커트와 다소 커다란 신발, 정장과 캐주얼한 백팩의 보이쉬한 이미지 등 트렌드를 넘어선 중성적 성향과 꾸미지 않은 듯 세련미가 돋보이는 송자인 특유의 패션 트랜드를 잘 보여줬다.
특히, 동물애호가라는 소문답게 가을 겨울의상 임에도 불구하고 퍼와 가죽 소재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는데, 앞으로도 계속 퍼와 가죽 소재를 사용하지 않겠다고 한 그를 위해 아베다 화장품이 후원했다.
이날 유럽과 미국 등의 바이어들의 많은 러브콜을 받은 디자이너 송자인은 해외진출도 가시화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