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완성도 활동성 등 높인 신상품 대거 출시 히트 예감
의류 액세서리 세트 및 기능성 루루 핑크 침구 인기몰이
아이맘 쇼핑몰내 ‘패션샵’ 오픈 어린이날 공격 마케팅 실시

보령 메디앙스(대표이사 조생현)의 프랑스 명품 유아복 ‘타티네 쇼콜라’와 ‘오시코시비고시’에서 어린이날을 공략해 아이들을 위한 신상품 출시와 이색 선물을 마련하는 등 공격 마케팅을 전개한다.
쇼콜라는 이번 신제품중 여아 제품은 원피스와 바지, 모자가 세트로, 네이비 바탕에 화이트 컬러의 빅 도트 패턴으로 시원스럽고 고급스러워 보이며 레드 포인트가 유럽풍의 고급스런 마린룩 을 완성시켜주며, 바지는 스판 소재로 편안함을 높였다.
남아용으로 출시한 시원한 느낌의 아사 슬럽 남방과 은사가 섞여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쎄미 정장 멜빵바지의 상하복 역시 스판소재가 편안한 활동성까지 더해준다.
또한 쇼콜라는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파스텔톤 핑크의 ‘루루 핑크 침구류’ 시리즈를 선보인다.
‘루루 핑크’ 침구류는 원단레이스와 자수 포인트를 강조한 기본 나염 패턴물 침구 시리즈,
이불 전판 사각 포인트 나염에 기계자수와 손퀼트 수작업 누비로 입체감을 더한 퀼트 침구류로 구성하였다
기능과 디자인에 있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이번 시리즈는 올 여름 아기들을 최대한 배려한 초 히트 예감 아이템.
이와 함께, 아메리칸 캐주얼 데님 브랜드 오시코시 비고시는 이번 시즌 최고의 활동성을 고려한 편안한 제품을 출시했다.
기저귀 차는 아이까지 배려한 실용적인 디자인과 아이가 움직이기 편안한 부드러운 질감을 사용해 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마음껏 뛰어 놀 수 있게 제안한 이 제품은 ‘플레이이즈 키즈 워크(Play is Kid’s Work)’의 슬로건으로 상상력과 재미, 기능성까지 적절히 조화시켜 아이가 아이답게 자라날 수 있도록 배려한 제품들.
동화 속의 주인공처럼 해적선을 타고 신나는 모험의 세계로 빠져드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아트 웍과 고풍스런 문체의 그래픽 의상으로 빈티지 느낌이 더욱 강조됐다.
여기에 눈부신 햇살이 쏟아지는 여름, 휴양지에서 즐길 수 있는 NO.1 인기 바캉스 룩 역시 인기예감 아이템으로 하와이안 플라워와 화려한 그래픽 처리 의상으로 시원한 썸머룩을 완성시켰다..
올 여름 여아 의상은 해안가에서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컬러풀한 플로럴 프린트 원피스와 블라우스, 슬림 핏의 데님 아이템에 컬러풀l하고 강렬하면서 화려한 아트워크가 가미되어 더욱 시원함을 전해준다.
보령메디앙스는 신상품 출시에 맞춰 자체 운영중인 유아 전문몰 아이맘쇼핑몰(i-mom.co.kr)에서 이달월 16일 신규 오픈하는 패션샵을 통해 다양한 경품행사와 오픈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보령 메디앙스의 조생현 대표이사는 현장 매장 방문을 통해 직원들과 팀웍강화 및 영업강화에 주력하고 있으며, 지난 4월 본지 주관으로 개성공단 투자 시찰단에 참가해 현재 가동중인 시범 공단 입주 업체의 운영사항을 직접 확인했다.
특히 조 사장은 개성공단 관리위원회와 현대 아산토지개발 공사 등도 방문해 투자 환경과 조건, 향후 전망등을 자세히 조사하고 돌아왔다.

**사진설명:
1) 유럽풍의 고급스런 여아 마린 룩
2) 고급스런 남아 정장 멜빵 바지룩
3) 오시코시 비고시에서 제안하는 07summer 시즌 남아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